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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기심가득

케이스티파이가 비싼 이유

by 미음㉤ 2023. 10.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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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사용하계시죠? 이제 스마트폰더불어 케이스도 필수시대입니다. 그런쏟아지케이스들 중 조금 독특케이스있습니다. 예상적중입니다. 케이스티파이입니다.
 

케이스티파이의

케이스티파이의 창립자 ‘웨슬리 응’은 출신홍콩으평범직장생활을 스티잡스키노트아이폰세상변화시것이라믿음으아이폰관련사업하기다짐합니다. 당시 주변 대부분블랙베리사용하아이폰혁신가져것이예상하못했습니다. 
하지만 동업자함께 2011년부터 사업을 시작하됩니다. 구상했사업은 ‘케이스타그램’인스타그피드사진활용케이사업이었습니다. 누구신만의 무언가가지싶어 하는 심리를 캐치한 간단아이디어였습니다. 출시한 후 반응은 꽤 괜찮았습니다. 오히자신들아이디어카피하경쟁상대를 걱정해야 했습니다. 업체를 지켜보며 자신들만의 케이스 브랜드를 만들기로 결정합니다. 그렇탄생랜드가 ‘케이스티파이’입니다.
 

케이스티파이의 성공요인

강산이  번 변하케이스티파이성장성장거듭합니다.
케이스티파이는 단순기계호하는 자신만개성나타낼 수 캔버스같다생각으케이스하나의 ‘품’인식되바라왔습니다.
대부분 투박하고 기능성에초점을 맞춘 제품뛰어넘액세서리에 아이덴티티를 불어넣을 수 제품고심했습니다. 디자인노력담았습니다. 그렇다고 기능성홀하지 않았습니다. 기본충실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중요한 충격흡수에 다양한 실험진행했습니다. 
충격을 흡수할 수 플라스틱두 겹으로 떨어뜨렸을 때충격최소화하액정카메부분에베질유리 부분깨지않도세심노력기울입니다. 기능성과 디자인고려케이스로 이것이 케이스티파이의 성공요인입니다.
 

커스텀콜라

케이스 티파이는 다양커스텀콜라보가능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대로이니셜세상나만케이스소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창립자도 중요하생각하부분이라합니다. 
2011년 DHL, 코카콜라, 디즈니와 브랜드아니라 NASA와콜라보하며 스마트액세서분야에최상위권도달합니다. 최근에는 생로랑, 코치, 톰브라운, 베트션브랜드부터 포켓몬, 방탄소년단, 라인, 디즈분야콜라보를 행하고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애초에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새로디자인케이스티파이적용됩니다. 한마디로 진정한정판입니다. 이를 위해서시간투자하것으알려져 있습니다. 
케이스티파이의 장 큰 점, 비가격입니다.
시중에 매되는 반 케이스는 균 2-3만원에 구입가능합니다. 그러케이스티파이품들은 보통 7만원대부시작됩니다. 심지베트멍콜라보한 케이스 가격은 20만원넘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싼 만큼 값어치제대합니다. 제품만드 투자되는 시간력, 기능성디자인, 제증 등에 가격을 책정할 수 이유이기합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는 전 세계아티스그리브랜드와 콜라보를 하면새로문화창조해나가목표라합니다. 때문어디에기를 끌어이상하않겠다라생각듭니다. 케이스티파이여전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직 자신들이 할 수 있분야집중하여 케이스 브랜드가치높이있습니다.
이제는 각지플래그매장있어눈으고 살 수 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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